멕겔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이 조회 4회 작성일 2022-03-24 11:50:20 댓글 0

본문

[MV] 맥켈리 (MACKLLI) - 세레나데 (serenade’) / Official Music Video

[MV] 맥켈리 (MACKLLI) - 세레나데 (serenade’) / Official Music Video

‘세루스' 라고 하는 라틴어에서 비롯된 [세레나데]는,
늦은 시간에 연주되는 음악, 저녁의 음악 이란 뜻이 들어있다.
보통 낭만적인 사랑노래 라고 표현하는데,

맥켈리의 이번 싱글 [세레나데]는 사전적 의미에 알맞게, 오케스트라가 돋보이는 편곡으로
차분한 노랫말에, 섬세한 감정표현까지,

맥켈리만의 감성이 담겨있다.

“떨려오는 나의 마음이 느껴지나요
오래도록 아껴왔던 나의 마음이 들리나요

그대의 마음속에 내 마음을 담을게요
언제나 처음처럼 그대 곁에 오래도록..”

[Credit]

All produced by. 맥켈리
Composed by. 맥켈리
Lyrics by. 맥켈리
Arranged by. 맥켈리,이건민,김우상

Guitar by. 이건민
Keyboard by. 김우상
Bass by. 김예일
Chorus by. 맥켈리
String by. 융스트링
String arranged by. 김우상
Drum by. 임정규

Recording by. 김광민@개나리싸운드, 이건민@boutiqueKM Studio
Mixed by. 홍성준@개나리싸운드
Masterd by. 황홍철@Midway mastering

M/V Director by. 강석철
Artwork by. 남승현

#맥켈리 #MACKLLI #세레나데
Claudia turri : Bella serenata...
rocco rocco : 어머 켈리오빠 노래 너무좋아요
Unit: weapon : ❤️❤️❤️
나나 : ☺︎
들리나요 나의 작은 떨림들이
그댈 바라볼때면 어김없죠
사랑을 안다는 말 할 수는 없지만
설레는 이 순간을 기다렸죠 오래도록

떨려오는 나의 마음이 느껴지나요
오래도록 아껴왔던 나의 마음이 들리나요
그대의 마음속에 내 마음을 담을게요
언제나 처음처럼 그대 곁에 오래도록

허전했던 지난 날의 외로움도
그댈 마주볼때면 추억으로 변해가요
혹시라도 그대 눈물 날 것 같은 날에
혼자라고 느낄땐
옆에 있어줄게요 내가 안아줄게요 오래도록

떨려오는 나의 마음이 느껴지나요
오래도록 아껴왔던 나의 마음이 들리나요

그대의 마음속에 내 마음을 담을게요
언제나 처음처럼 그대 곁에 지금처럼

시작의 설레임을 지나
무뎌지는 어떤날이 와도
처음의 마음들을 기억해
오늘처럼 영원히 오래도록 변치 않는 마음을

떨려오는 나의 마음이 느껴지나요
오래도록 아껴왔던 나의 마음이 들리나요
그대의 마음속에 내 마음을 담을게요
언제나 처음처럼 그대 곁에 영원토록
♡♡♡ •‿•
Dasol Cho : 광고 보고 왔는데 왜케 좋냐. 데뷔 하신지는 좀 되신거 같던데, 이 노래 광고 보기 전엔 몰랐지만,, 암튼 노래 정말 좋으시네요. 그리고 나얼 키즈이신가 보컬 스타일이 그쪽이시네.

[시승실패] 아프릴리아 RS125 / 28마력 / 출력 2배 / 엔진은 소모품 [모토잡스]

[ 구독, 좋아요, 싫어요도 좋아요 ]
안녕하심꽈! 모토잡입니다~
125cc 희귀 아이템 아프릴리아 ' RS125 ' 타보았습니다
4t(4행정엔진)의 힘에 2배의 출력을 뿜어내는 2t(2행정엔진)는
역시나 관리가 만만치 않습니다

최상의 컨디션으로 다시만날 그날을 기약하며
맛배기 영상 감상하시죠~

태풍 조심하시고 방어운전 파이팅입니다!


티셔츠 구매 - https://www.instagram.com/p/Bfh7ishAfiB/ 혹은 카톡 bmcabmca 구입문의
잡티커 드디어 상륙! 어디에? 소소카페에~^^

잡티커가격 : 1000원 * 형식상의 가격입니다, 필요없으신분들이 가져 가실 까봐서요 * (음료는 공짜가 아닙니다!)

택배이벤트 :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 280-31(지하) -- 이 주소로 무엇이 든지 보내어 주시면 리뷰 해 보겠습니다

올드, 최신, 레어(화석,2t)바이크 시승협찬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승바이크 협찬 해 주신다면 언제든지 달려가 넙죽넙죽 감사히 타보려합니다^^ 감사합니다

필독! ***단, 운전자 (25,30세 누구나)로 가입되어 있으신 지 확인하시고 시승 제안 부탁드립니다***




* 결식아동챌린지(텐덤해서 불닭면 3개 도전) 모집중! 빠른상담은 카톡아이디 bmcabmca


* 2018 무임텐덤 --- 여성텐더머 모집중! 주제 없음! 아무말 대잔치도 좋음! 댓글 혹은 카톡 bmcabmca 로 문의 주세요 (간단한 인터뷰와 바이크성지 라이딩 or 목적지) 예시영상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motojop/

네이버 카페 : http://cafe.naver.com/motoj
말형 : 아쉽네요 ㅋㅋ알에스파워밴드는 가끔씩터지는 엔진이 아닙니다.. 적응만 좀 되고 스킬만 성숙해진다면 1단부터 방방 터트립니다.. 괜히 동급최강이 아니죠. 파워밴드구간은 보통 8천~1만입니다. 사실 그구간만 유지하면서 거의 탄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저알피엠에선 50씨씨정도의 출력만 나옵니다. 그리고 시승하신 차량은 08년 리밋이 걸린걸로 보이네요. 유럽마력규제 이전 차량들은 알피엠상승이 훨씬 빠릅니다. 아무튼 잘봤습니다! 혹여나 이영상을 보시고 알에스에 실망하시는분들은 없었으면 합니다. 사실 훨씬 더 잘나갑니다 ㅋㅋ
Jonathan : 차주입니다 상태가 말이아니였는데 정말 영상을 잘찍어주셨네요! 영상을찍을당시 바이크의 소기어가 한칫수큰걸로끼워놔서 좀 더디게 올라가지만 다른 rs또는 2t들은 다 그렇지 않습니다 쭉쭉 올라갑니다ㅎㅎ
영상잘찍어주신 잡스님 감사합니다 ❤️❤️
김명훈 : 나의 첫 레플리카였던 rs125닷!
이렇게 모토잡님 영상으로 보니 더 반갑네요ㅎ 파워밴드나 가속감을 더 느끼고 싶으시면 rs250 이나 nsr250쪽이 확실하실겝니다 ㅎ
똥강아지 : 정비나 유지비만 아니라면 2T바이크로 복귀하고싶을만큼 정말 매력적인 바이크입니다!
부먹찍먹 : 와~ 오랜만에 2t바이크가 나왔네요... 90년대를 풍미하던 NSR Rs 250이 생각나는 리뷰네요..

(앵난이) #30 코멧! 왜!? 단종되었을까요? 그 이유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한국형 스포츠 바이크 코멧이 다시 개발에 오르길 바라면서...

☆한국 대표 스포츠 바이크인 KR모터스의 코멧이
정말로 단종되었을까요!?
☆해당 영상은 과거 효성에 근무했던 직원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회사 내부에 관한 일은 언급하지 않습니다.
-----------------------------------------------------------------------------------------------------------
○협찬
- 가와사키 프라자 광주점
- 팀 투제이 안중점
- 블루오션 청북점
======================================================
○ 도움을 주시는 고마운분들
- JIDONG
- OSJ
- 이병희_온수라드
- 킹스맨 \u0026 빅스 회원님
- 바튜매 네이버카페
-----------------------------------------------------------------------------------------------------------
BGM
✔️Track - ONLAP - Turn Around
✔️Soundcloud -http://bit.ly/Onlap_Soundcloud
✔️나눔뮤직 - https://tv.naver.com/v/11470487
-----------------------------------------------------------------------------------------------------------
7년만에 다시 바이크를 타게 된 앵난이입니다
바이크 리뷰 및 여행, 정보등을
공유하기 위해서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바람꽃 : 국내 유일무의한 대배기량 650cc배기량을 가진 코멧을 2000년초반에 출시해서 매우 감동적이었습니다 국내양대산맥인 효성이란 회사가 만들당시 저도 초기코멧을 구입하고 잔고장과 기술미흡을 경험했지만 부품가격 수급 정비 만족했습니다 하지만 기술적 한계을 벗어나자못해 실망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그당시 효성은 스즈키sv650모델을 기반으로 기획되었고 출시당시 가격면 출력이나 포지션에 상당히 매리트가있었습니다
KR모터스로 상호가 바뀌었지만 효성이 효시이며 국내유일에 고배기량을 출시가 국내 경쟁사보다 훨씬 혁신적이고 진보적임을 알수있습니다
해외의 바이크들은 많은 발전과 100년이넘는 기업도있고 짧은 기업의 일본기업도 있습니다 우리도 이제 가공 소재 설계에서도 일본에 비슷한 수준으로 올라왔고 과거의 카피기술이아닌 혁신적인 바이크을 생산할수있지만 수요와 국산에대한 추억이 쉽게 구입으로 이루어지긴 힘든상황입니다
이글을 통해 2003년도 효성코멧연구개발하신 분들께 인사드리며 앞으로 KR의 미래을 응원하고 지켜보겠습니다
잠시나마 추억의 바이크와 옛생각을 알려주신 앵난이님께 감사드림이다 ~~
ᅳ2080 : 20대 초반에 코멧 250r로 전국 투어 다녀왔던 생각이 나네요ㅎㅎ650r은 안타봐서 모르겠지만 250r은 무거운것만 빼면 명차였습니다^^
Takeit EZ : sv650엔진을 가져와 배기음을 국내 브랜드에서 느낄 수 있다는것에 무척이나 기대했었는데..안타까운 효성보다 상업용 비지니스 모델들로지금까지 안주하며 더디게 움직이는 대림이 더 미워보임. 자생하기 위해서라는 어쩔 수없는 씁쓸한 선택이었겠지만 이런 바이크 국내기업의 행보는 더더욱 소비자들의 해외바이크로 몰리는걸 방치한거나 다름없음.
skylegend12 : 국산 스펙 진짜 좋아요~. 125cc스쿠터 중에 앞뒤 12인치 타이어 단건 kr이 거의 유일합니다.(더있지만 생략) 근데 인스턴트도 아닌데 단종이 너무 빠르고 더큰건 부품수급이 국산임에도 안되어서 이미지가 계속 안좋아요.가성비로 접근했다가 내구성 실망하고..부품수급,as에서 결판내고 혼다 같은 오래되고 판매량 많은 제품쪽으로 갈까 생각합니다~(kr 비버125v vs 슈퍼커브 중 선택좀...)
이마고 : 국내에도 명품 바이크 회사가 있었으면 ㅠㅠ

... 

#멕겔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3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ljinpension.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cs@epr.kr